피플앤드테크놀러지의 인도어플러스 (IoT & RTLS) 솔루션이 GS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피플앤드테크놀러지 GS 인증 인도어플러스

피플앤드테크놀러지의 인도어플러스 IoT 솔루션 (IndoorPlus+ IOT 솔루션)이 GS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이번 GS 인증으로 인하여 30여개가 넘는 국내 대표 Industrial IoT, Healthcare IoT, Smart Building IoT  분야에 공급 실적을 가지고 있는 인도어플러스 솔루션이 공기업, 공공기관, 조달 분야에 더욱 더 강한 경쟁력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지난 2000년부터 시행된 GS인증은 ‘Good Software’의 약자입니다. 이름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이 ‘좋은 소프트웨어’를 말합니다. 이 인증은 국산 소프트웨어 중 품질을 증명하는 국가 인증제도입니다.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와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에서 인증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데요. 실제 운영 환경의 테스트베드(TestBed)를 갖추어 철저한 프로그램과 사용자 매뉴얼 시험을 통해 품질을 인증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술성이나 경제적 가치가 떨어지는 소프트웨어 등은 GS인증을 받을 수 없습니다.


본 GS 인증을 통해서 피플앤드테크놀러지의 인도어플러스 (IndoorPlus) IOT 솔루션은

– 조달청 제3자 단가계약 체결을 통해 별도의 경쟁 절차 없이 수의 계약으로 구매기관과 직접 납품 계약 체결이 가능합니다.

– 또한 나라장터에 등록이 가능합니다.

– GS인증제품 우선구매 제도 시행의 혜택을 누리게 되었습니다.

– 중소기업청 성능인증에서 성능 검사가 면제 됩니다.

– 소프트웨어 기술성평가 면제 및 소프트웨어 기술제안서 평가시 가산점 부여됩니다.

– 전자정부사업 기술제안서 평가 시 가산점 부여됩니다.

앞으로 여러 공공기관과 공기업의 고객들에게 좀 더 좋은 품질과 기술로 만나뵙도록 하겠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의 많은 문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