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앤드테크놀러지 IndoorPlus+ RTLS, 원자로 발전소 신규 건설 현장에 도입

가족의 안전을, 작업자의 안전을 지켜주는 IndoorPlus+

서울 – 2019 11 01국내 사물 인터넷(IoT) 업계의 선두주자인 피플앤드테크놀러지(PnT) 2019 10 31일에 국내에서 진행되고 있는 신규 원전에 당사의 위치기반 사물인터넷 솔루션인 IndoorPlus+RTLS를 공급 계약을 체결 수주했다고 밝혔다.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지금까지 독성 화학약품 공정이 있는 공장이나 밀폐된 위험작업 공간, 대규모 건설현장 등, 안전을 중요시할 수 밖에 없는 고위험군 사업장 다수에 당사의 IndoorPlus+ RTLS 솔루션을 제공해 오며, 국내 IoT 최강자로 입지를 굳혔다. 이번 사업수주는로 국가의 대규모 전략 건설 사업에 일원으로 안전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며, 다시 한번 IndoorPlus+ 솔루션의 기술력을 시장에 입증해 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이번 사업에서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작업자 안전모에 부착하는 BLE 태그와 작업자 출입, 동선 등의 위치 정보를 모니터링 및 관리하는 IndoorPlus+ RTLS 시스템을 납품한다. 작업자가 안전모에 부착할 태그에는 SOS 버튼이 있어, 비상 시 작업자가 시스템 관리자에게 바로 구조 요청을 보낼 수 있다. 또한, 사고 발생 시 외부에서도 작업자의 위치를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고 구조대가 실제 구조자의 위치를 확인하기까지의 시간을 최소로 줄일 수 있어, 결과적으로 인명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다

이번 11 1일에 시작하는 이번 건설 사업은 오는 2022 4 30일을 완공일로 목표하고 있으며, IndoorPlus+ 작업자 안전 서비스는 건설 기간 동안 28곳의 작업장에 공사 진척도를 따라 제공된다.

Resources

㈜피플앤드테크놀러지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사물 인터넷을 활용한 위치기반 서비스를 공급하는 기술업체입니다. 저희는 기술을 이용하여 가치를 만들어내는 사람들로, 저희가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고객들이 얻는 안전, 편리함, 효율성 등의 가치를 만드는 일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폐사는 이미 국내외에 40개 이상의 고객사를 두고 있으며, 해외시장 진출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피플앤드테크놀러지 기술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해 보세요.

홈페이지: http://www.pntbiz.com

Youtube 혹은 Facebook.

Contact

Mag KW Kim
Marketing| People and Technology Co., Ltd.
marketing@pnt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