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앤드테크놀러지와 오성시스템(주), 스마트병원 시장확대를 위한 양해각서 협약

피플앤드테크놀러지의 새로운 파트너, 오성시스템(주)

서울 – 2021년 01월 19일 – 국내 의료 IoT분야에서 선두주자로 호전하고 있는 기술업체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19일 병원 및 기업용 서비스 구축업체인 오성시스템(주)과 피플앤드테크놀러지사의 IndoorPlus+의 스마트병원 플랫폼의 사업 및 기술지원 협력에 관련 양해각서에 서명했다. 이번 협약은 작년부터 빠른 속도로 증가하는 디지털 병원에 대한 수요와 스마트병원에 선보이는 당사의 IndoorPlus+ 스마트병원 플랫폼인 IndoorPlus+ SmartCare 사업 및 구축에 있어서 양사간의 긴밀한 기술적 협조 및 지원 협력 보장을 그 목적으로 한다.

오성시스템(주)는 전국 병원 및 기업에 비콘, DID, 키오스크, 모바일 앱, 환자 밴드 등의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를 통합구축하는 기업으로 2010년 설립되어 현재 국내 1000여개 이상의 고객사들과 다수의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통합 서비스 구축업체이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각각의 전문 분야인 IoT 서비스와 병원 내 디지털 자동화 서비스를 연동 구축할 수 있게 되어 사용자 입장에서는 병원 문을 들어서는 순간부터 병원 문밖을 나설 때까지의 ‘끊김이 없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된다. 뿐만 아니라 피플앤드테크놀러지의 환자 및 의료기기 모니터링 데이터를 실제 사용자인 간호사들의 업무에 투입할 수 있는 앱으로도 연동이 가능하여 이번 협약이 창출할 시너지 효과도 기대해 볼 수 있다.

피플앤드테크놀러지와 오성시스템(주)는 이번 협약식 이후 IndoorPlus+ SmartCare 솔루션 확산 및 스마트병원 서비스 영역을 본격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Resources

주식회사 피플앤드테크놀러지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사물 인터넷을 활용한 위치기반 서비스를 독자 개발한 IndoorPlus+ 솔루션을 통해 공급하는 기술업체입니다. 저희는 기술을 이용하여 가치를 만들어내는 사람들로, 저희가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고객들이 얻는 안전, 편리함, 효율성 등의 가치를 만드는 일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폐사는 이미 국내에 100개 이상의 고객사를 두고 있으며, 해외시장 진출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피플앤드테크놀러지 기술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해 보세요.

홈페이지: http://www.pntbiz.com

Youtube 혹은 Facebook.

Contact

Mag KW Kim
Marketing| People and Technology Co., Ltd.
marketing@pnt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