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앤드테크놀러지, 하이서울기업의 2021년도 신규 멤버로 선정

서울 프리미엄을 입다. 

서울 – 2021년 3월 6일– IoT 기술을 바탕으로 여러 산업군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이번 2021년도 하이서울 신규 기업으로 선정 되었다고 발표했다. 하이서울기업은 서울에 소재한 성장 잠재력이 우수한 중소기업을 서울 산업진흥원에서 정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심사하여 지정된다.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이번 선정의 내용상 심사 기준인 매출 규모, 종사자 주, 재무 건전성 등의 선정평가지표를 모두 충족했다. 이번 선정으로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서울특별시가 대외적으로 갖는 서울 프리미엄 (Seoul Premium)을 활용하여 기업의 신뢰도와 이미지를 행상 시키고 이를 기업 신뢰도와 마케팅 효과를 위해 활용할 수 있게 된다. 또한 민간 글로벌 전문기관 협력 해외 투자유치, 컨설팅, 수출지원, 하이서울기업간 비지니스 서비스 매칭 등의 지원사업 및 기업간 협업 교류 지원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하이서울 기업 지정서와 현판 수여식은 오는 3월 11일 마포구에 위치한 서울 산업진흥원 본사에서 개최 될 예정이다.

Resources

피플앤드테크놀러지

주식회사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사물 인터넷을 활용한 위치기반 서비스를 독자 개발한 IndoorPlus+ 솔루션을 통해 공급하는 기술업체입니다. 저희는 기술을 이용하여 가치를 만들어내는 사람들로, 저희가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고객들이 얻는 안전, 편리함, 효율성 등의 가치를 만드는 일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사는 이미 국내에 100개 이상의 고객사를 두고 있으며, 해외시장 진출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피플앤드테크놀러지 기술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해 보세요.

홈페이지: http://www.pntbiz.com

Youtube 혹은 Facebook.

Contact

Mag KW Kim
Marketing| People and Technology Co., Ltd.
marketing@pnt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