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앤드테크놀러지, SK브로드밴드(주)와 스마트공간솔루션 협약 체결

데이터가 흐르는 스마트 공간 

서울 – 2021년 6월 09일 – 국내 IoT 데이터 서비스 선두주자인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지난 2021년 6월 4일 SK브로드밴드㈜와 함께 스마트공간솔루션사업추진 업무협약서에 서명하고 스마트공간솔루션 시장의 선도 및 확대를 위한 양사 간의 상호협력을 알렸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데이터 서비스를 공간이라는 물리적인 장소에 접목해서 도출해 날 수 있는 새로운 가치 창출을 할 수 있는 기반을 만들 수 있게 되었다. 양사는 위치정보 및 스마트센싱 분야에 대한 정보수집과 공유, 관련 신규 솔루션 발굴 및 공동사업모델 수립 이외에도 여러 분야에서 활용될 수 있는 “데이터가 흐르는 공간”에 대한 협력을 하게 되었다.

SK브로드밴드㈜는 전화 및 초고속인터넷 사업자로 유무선 통신 및 인터넷 기반의 방송과 컨텐츠 제작 사업을 운영하는 거대기업이다. 국내에 망 구축이 되어 있는 가정, 사무실 등의 공간에 데이터 서비스라는 초대형 미래사업 구상에 피플앤드테크놀러지의 데이터 서비스가 합류하여 새로운 개념의 스마트공간 솔루션을 통해 도출해 낼 수 있는 서비스들을 기대해 본다.

Resources

주식회사 피플앤드테크놀러지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데이터기반 서비스를 개발, 공급하는 기술업체입니다. 저희는 기술을 이용하여 가치를 만들어내는 사람들로, 저희가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고객들이 얻는 안전, 편리함, 효율성 등의 가치를 만드는 일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사는 이미 국내외에 100개 이상의 고객사를 두고 있으며, 해외시장 진출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피플앤드테크놀러지 기술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해 보세요.

홈페이지: http://www.pntbiz.com

Youtube 혹은 Facebook.

Contact

Mag KW Kim
Marketing| People and Technology Co., Ltd.
marketing@pnt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