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의 디지털 혁신과 함께 하는 하이서울 인증기업, 피플앤드테크놀러지

서울시 곳곳에 차곡차곡 쌓아 온  IoT의 자취, 성과로 보여주다. 

서울 – 2021년 7월 14일 – 지난 2021년 7월 7일자 매일경제 신문에 피플앤드테크놀러지가 팬데믹 시대에서도 높은 성과를 내고 있는 하이서울기업으로 언급되었다. 해당 기사는 당사가 사물인터넷(IoT)기반 인공지능 플랫폼 솔루션 기업으로, 아주IB투자, 마젤란기술투자, 킹고투자파트너스로부터 총 30억 규모의 투자 유치를 언급하며 팬데믹 상황에서도 선전하는 기업으로 소개하였다.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서울시 IoT실증사업의 일환인 북촌 관광 안내 가이드 서비스, 서울 의료원의 스마트병원 실내 위치기반 서비스, 서울시립대의 실내공간정보 R&D 사업 등 서울에 소재를 둔 기관들과 여러 사업을 펼쳐 온 바가 있고, 이러한 경험을 기반으로 앞으로 더 많은 사업에 참여하여 서울시에서 주관하는 사물인터넷 및 인공지능 기반 사업에 참여를 확대할 예정이다.

지난 2020년에 비교해 보았을 때 당사는 20명 이상의 청년 일자리를 창출했고 앞으로도 하이서울기업의 명성에 맞는 활동을 기대해 본다.

Resources

  • 하이서울기업 인증 관련 기사 보기 
  • 하이서울인증기업 페이지 보기 
  • 일제 기사 원문 보기

주식회사 피플앤드테크놀러지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사물 인터넷을 활용한 위치기반 서비스를 공급하는 기술업체입니다. 저희는 기술을 이용하여 가치를 만들어내는 사람들로, 저희가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고객들이 얻는 안전, 편리함, 효율성 등의 가치를 만드는 일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사는 이미 국내외에 100개 이상의 고객사를 두고 있으며, 해외시장 진출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피플앤드테크놀러지 기술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해 보세요.

홈페이지: http://www.pntbiz.com

스마트케어: http://smartcare.indoorplus.io/

Youtube 혹은 Facebook.

Contact

Marketing | People and Technology Co., Ltd.
marketing@pnt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