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앤드테크놀러지가 드디어 IoT와 AI를 접목하여 새로운 AI IoT 서비스 솔루션을 열어나갑니다.

비즈니스 목적에 최적화된 Intelligence Assets, 피플앤드테크놀러지 AI Lab이 선도합니다.

– 2021년 11월 23일 –

사물인터넷(IoT)과 인공지능(AI) 전문기업인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올해 초 새롭게 창설한 AI Lab에서 개발 중인 기술과 서비스를 소개하는 신규 웹사이트를 오픈했다.

국내 사물인터넷을 주도하고 있는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2013년 설립이래 B2B IoT 분야에서 사실상 기술 및 사업적 표준을 제시해 왔으며, 고객으로부터 최고수준의 평가를 받고 있다.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세계 수준의 IoT 정밀측위 플랫폼(IndoorPlus+)으로 현장에서 버려졌던 방대한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자동 수집하고 여기에 인공지능을 접목하여 기존에는 버려졌던 데이터를 고객의 비즈니스 맥락에서 유용한 정보자산(Intelligence Assets)으로 가공하여 가치를 높이는 AIoT 플랫폼을 제공한다. AIoT를 통해 단말기, 인프라, 프로세싱, 데이터화(化) 전주기의 Value Chain 경쟁력을 강화한다.

AIoT 플랫폼 뿐만 아니라, 수학적인 데이터 모델링을 통해 기존 문제를 재정의하며 새로운 틀에 맞춘 적절한 데이터 모델링을 통한 AI 기술로 HealthCare, Security, Mobility, Safety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연구, 개발하고 있으며 2022년 1분기에 도메인별로 최적화된 신규 솔루션을 시장에 출시할 예정이다. 특히, 디지털 시큐리티 분야에서 글로벌 시장점유율(Market share)을 확보하고 있는 국내 대기업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으로 AI Edge Computing을 이용한 솔루션 개발을 완료하여 라이선스 계약 체결을 눈앞에 두고 있다.

HealthCare 분야에서는 스마트병원 선도모델 사업을 통해 자사의 IoMT(의료사물인터넷)를 사용중인 상급병원 등에 AI 알고리즘 기반의 피부질환 판별 솔루션, 위험 징후 조기 감지 등 메디컬 AI 솔루션을 공급할 예정이다.

Mobility 서비스에는 차량의 속도, 진행방향 등 다양한 동적 상태를 AI 카메라의 Edge computing을 통한 영상 분석만으로 레이다, 라이다 등의 별도 장치 없이 최소한의 센서를 통해 분석하는 기술을 적용한다.

피플앤드테크놀러지의 AI Lab은 전병흡 연구소장(Ph.D, 수학)을 비롯한 7명의 수학 및 IT 엔지니어링 석박사로 구성되어 있다. 피플앤드테크놀러지 AI Lab은 비즈니스 목적에 부합하는 최선의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데이터가 만들어진 배경에 대한 분석부터 시작하여 구조와 맥락에 대한 수학적 이해를 통한 모델링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AI 솔루션을 제시한다.

CCTV 등 글로벌 시큐리티 시장의 메이저업체 중 하나인 사업 파트너는 기존 AI 솔루션 벤더들과 차별화된 피플앤드테크놀러지 AI Lab과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 AI Edge Computing 시장 지배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수 있다는 기대감을 내비치고 있다.

피플앤드테크놀러지의 AI Lab은 AI의 기능적 편익이 미미한 현재 시장상황에서 B2B 고객에게 필드에서 검증된 AI 기술을 기반으로 비즈니스 운영 효율성을 보장하는 차별화된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출시하여 AI 시장을 선도할 것이다.

Resources


주식회사 피플앤드테크놀러지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사물 인터넷을 활용한 위치기반 서비스를 공급하는 기술업체입니다. 저희는 기술을 이용하여 가치를 만들어내는 사람들로, 저희가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고객들이 얻는 안전, 편리함, 효율성 등의 가치를 만드는 일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폐사는 이미 국내외에 100개 이상의 고객사를 두고 있으며, 해외시장 진출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피플앤드테크놀러지 기술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해 보세요.

홈페이지: http://www.pntbiz.com

Youtube 혹은 Facebook.

Contact

Jaehoon Lee
Marketing| People and Technology Co., Ltd.
jh-lee@pnt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