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앤드테크놀러지, 2021 인천공항 SKY Festival 같이가치 전시회 참여

IoT 기반 스마트 자산관리시스템으로 인천국제공항의 업무 효율화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 2021년 11월 25일 –

국내 IoT 솔루션 및 데이터 선두주자인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2021년 5월에 중소벤처기업부 주관의 IoT 기반 스마트 자산관리시스템을 개발 완료하여 인천국제공항에서 운영하고 있다. 광활한 인천국제공항의 실내외에 있는 다양한 자산의 활용, 운용 및 관리 효율 극대화라는 가치를 실현함으로써, 인천국제공항공사의 협력업체 중 최고의 평가를 받고 있다.

IoT 기반 스마트 자산관리시스템의 현장 운영 및 관리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2021년 11월 20일 ~ 21일 양일간 개최되는 “2021 인천공항 SKY Festival 같이가치 전시회”에 독자 전시 부스를 가지고 참여하였다. 이번 전시회에서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다양한 공간 환경과 특성에 대한 명확한 이해가 현장의 문제점을 정확하게 해결하는 첫단계라는 철학과 함께 스마트 IoT 자산관리시스템의 기술적, 기능적, 경험적 가치를 소개하였다.

넓은 공항의 실내외를 오가는 자산들에 대한 도난, 분실방지 및 자산위치 추적을 통한 운용률 현황 등을 사용자가 직관적으로 조작, 관리할 수 있는 사용성(Usability)과 해당 데이터 수집을 위한 인프라 및 신호 발생 기기(태그)를 공항의 환경특성에 맞춤 디자인한 시스템의 유연성(Flexibility)과 확장성(Scalability)에 많은 방문객의 큰 관심과 호응을 받았다.
특히, 박남춘 인천 시장(사진 가운데 오른쪽)과 김경욱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사진 가운데 왼쪽)이 직접 저희 전시 부스에 방문하여 IoT 기반 스마트 자산관리시스템의 기능과 가치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였다.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국내 타공항으로의 모범사례 전파와 Smart Airport를 리드하는 인천국제공항과의 전략적인 협업 마케팅으로 해외 국제공항으로의 기술 및 서비스모델 수출을 통한 부가적인 가치 창출의 가능성을 확인하였다.

Resources

피플앤드테크놀러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사물 인터넷을 활용한 위치/센서 데이터기반 서비스를 공급하는 기술업체입니다. 저희는 기술을 이용하여 가치를 만들어내는 사람들로, 저희가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고객들이 얻는 안전, 편리함, 효율성 등의 가치를 만드는 일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폐사는 이미 국내외에 100개 이상의 고객사를 두고 있으며, 해외시장 진출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저희 피플앤드테크놀러지 기술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해 보세요.

홈페이지: http://www.pntbiz.com

Youtube 혹은 Facebook.

Contact

Jaehoon Lee

Marketing| People and Technology Co., Ltd.
jh-lee@pnt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