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앤드테크놀러지, 용인세브란스병원 씨어스테크놀러지와 전략적 제휴(MOU) 체결

Making AIoT a Reality of Today and the Vision of Tomorrow!

서울 – 2021 12 28 – IoMT, 실내외측위(RTLS), 의료 AI 솔루션 전문기업인 피플앤드테크놀러지가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 및 솔루션 개발 전문기업 ㈜씨어스테크놀러지, 그리고 디지털 헬스 케어와 임상의료의 융합을 추진하는 용인세브란스병원 디지털의료산업센터와 함께 업무제휴 협약식을 체결하였다.

의료용 기기 제조업체 (주)씨어스테크놀러지와 IoT의 특성인 실시간성, 연속성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IT 핵심 기술을 가지고 있는 피플앤드테크놀러지가 협력하여 용인세브란스병원에 효용성과 실증을 적용할 예정이다.

3가지 모니터링 기술인 △통합 실시간 환자 모니터링 △격리병동 스마트 모니터링 △IoMT 기반 감염 모니터링을 용인세브란스병원 전체에 적용하여 IoMT 기반의 지속가능한 스마트병원을 구축하는 것이 목표이다.

삼사는 4차산업의 핵심 기술인 사물인터넷(Internet of Things, IoT)기술을 의료서비스에 접목시켜, 환자의 생체신호 및 위치정보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신속한 대응으로 연계시킬 수 있는, ‘병원중심 IoMT (Internet of Medical Things) 플랫폼’을 구축함으로써 디지털 헬스케어와 스마트병원의 선도적인 작동 모델을 제시하는데 협력한다.

㈜피플앤드테크놀러지의 홍성표 대표 이번 협약 체결을 통해 용인세브란스병원의 의료자원을 보다 효율적으로 배분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불필요한 의료지출은 줄이고 환자안전과 의료의 질은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Resources

㈜피플앤드테크놀러지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사물 인터넷을 활용한 위치기반 서비스를 공급하는 기술업체입니다. 저희는 기술을 이용하여 가치를 만들어내는 사람들로, 저희가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고객들이 얻는 안전, 편리함, 효율성 등의 가치를 만드는 일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사는 이미 국내외에 100개 이상의 고객사를 두고 있으며, 해외시장 진출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피플앤드테크놀러지 기술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해 보세요.

홈페이지: http://www.pntbiz.com

Youtube 혹은 Facebook.

Contact

Seungmin Lee
Marketing| People and Technology Co., Ltd.
marketing@pnt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