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앤드테크놀러지, 세이프웨어와 전략적 제휴(MOU) 체결

서울 – 2022 03 22

IoMT, 실내외측위(RTLS), 의료 AI 솔루션 전문기업인 (주)피플앤드테크놀러지가 웨어러블 스마트 에어백 전문기업인 세이프웨어(주)와 업무 제휴 협약식을 체결하였다.

추락사고로부터 인체를 보호하고, 사상자 발생을 막기 위해 인체보호용 스마트 에어백 제조사 세이프웨어(주)는 ‘산업용 추락보호 스마트 에어백’을 개발, 건설 및 산업현장에 공급하고 있다. 

산업용 스마트 에어백(Wearable airbag for professionals)은 추락 시 내장 센서(가속도 센서, 충격감지센서, GPS 센서 등)가 추락을 감지, 0.2초 안에 자동으로 에어백이 팽창되어 충격으로부터 사람을 보호해 줄 수 있는 제품이다. 

표준 인체치수에 입각한 3차원 시뮬레이션을 통해 머리, 목, 요추와 척추 보호에 극대화된 형태로 디자인되었다. 또한 신체보호 뿐만 아니라 저전력 블루투스 기술(Bluetooth Low Energy, BLE)을 활용해 사고자의 위치를 포함한 문자와 응급콜을 자동으로 전송하여 사고 시 골든타임을 지킬 수 있다.

(주)피플앤드테크놀러지와 세이프웨어(주)는 이번 협약식 이후 산업안전보건 분야에 있어 본격적으로 교류와 협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주)피플앤드테크놀러지의 홍성표 대표는 양사의 전략적 공동사업화 협력 모델을 통해 산업안전보건을 증대하기 위한 노력들이 더욱 발전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Resources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사물 인터넷을 활용한 위치기반 서비스를 공급하는 기술업체입니다. 저희는 기술을 이용하여 가치를 만들어내는 사람들로, 저희가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고객들이 얻는 안전, 편리함, 효율성 등의 가치를 만드는 일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사는 이미 국내외에 100개 이상의 고객사를 두고 있으며, 해외시장 진출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피플앤드테크놀러지 기술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해 보세요.

홈페이지: http://www.pntbiz.com

Youtube 혹은 Facebook.

Contact

Seungmin Lee
Marketing| People and Technology Co., Ltd.
marketing@pnt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