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앤드테크놀러지 현대제철에 출입 관제 시스템 솔루션 제공

서울 – 2022 06 17일 – 

AIoT 및 데이터 서비스 선두 기업인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대한민국 대표 철강기업인 현대제철에 출입 관제 시스템을 제공한다.

코크스 공장 모든 출입문에 허가받지 않은 인원이 출입 시 출입을 허용하지 않고, 블루투스 무선 태그의 송신 정보를 수집해 공간별 잔류자를 가시화하는 역할을 할 예정이다.

현재는 계단 등을 통해 모든 출입문에 아무나 출입 가능한 상태이므로, 안전의식이 부족한 사람이 출입 시 끼임, 부딪힘 등 중대재해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다.

코크스 공정에 대 이해도가 낮은 인원이 출입 시에는 출입을 통제하고 안전교육 후 출입증을 발급해 줄 예정이다. 이에 따라 공정 설비 끼임 등 예상되는 여러 중대재해를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

위치인식(측정) 기반 출입 관리를 통해 관리자 인터페이스에서는 방문자의 출입 상황, 잔류자, 비인가 지역 출입 이력에 대해 실시간 모니터링을 할 수 있다.

또한 구성원, 상시 방문자, 일일 방문자 등 방문자의 타입별로 권한을 할당할 수 있고 출입관리 시스템에 따라 출입 가능 지역을 설정할 수 있다.

보호 지역에 대해서는 실시간 출입정보를 자동으로 인식할 수 있으며, 보호구역 출입자에 대한 이력을 확인하고 추적할 수 있는 정보제공 기반이 마련되었다.

비상 상황에서는 특정 공간별 잔류자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되므로, 출입문과 연계해 비상시 대피 현황을 실시간 파악할 수 있게 되었다.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현대제철의 출입 관제 시스템 도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여, 현대제철뿐만 아니라 건설, 화학, 제조 등 많은 산업 도메인에 선도적으로 여러 성공 사례를 만들어 나갈 것이다.

Resources

㈜피플앤드테크놀러지

㈜피플앤드테크놀러지는 사물 인터넷을 활용한 위치기반 서비스를 공급하는 기술업체입니다. 저희는 기술을 이용하여 가치를 만들어내는 사람들로, 저희가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고객들이 얻는 안전, 편리함, 효율성 등의 가치를 만드는 일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사는 이미 국내외에 100개 이상의 고객사를 두고 있으며, 해외시장 진출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피플앤드테크놀러지 기술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해 보세요.

홈페이지: http://www.pntbiz.com

Youtube 혹은 Facebook.

Contact

Seungmin Lee
Marketing| People and Technology Co., Ltd.
marketing@pntbiz.com